럭셔리스티커

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 건전지

럭셔리스티커

우리가 볼상품 등산용품,랜턴 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 후기 알려드려요
현재시간 상품금액 에서 쎄일된 금액
10,800원 세일가격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54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추가소개 해드립니다

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 상품구매


만족합니다. | 앞전후기처럼 캡있는 모자에 달기엔 무거워요
그래도 밝다며 이거만 챙겨가요,다음엔 돈더주고
가벼운것두 사줘야겠어요~^^오늘두 나가심ᆢ췌~


건전지 넣고 불빛 확인해보니 잘 동작하네요. 밝아요. | 밤낚시 하려고 주문했는데
역시나 좋네요 밝기도 좋고
약간의 무게감이 있지만 만족합니다.
어머니께서 밤에 다슬기 잡는다하여
선물로 드리고왔네요.
재구매 하려합니다


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, 블랙 + 블루, 1개흠…이물질이…한가운데에…잘 닦이지가 않네요…밝기는 그냥 보통…잠깐은 괜찮을것같은데..이물질이 안닦이는구만요..아쉽네요..건전지때문에 아무래도 무게감은 살짝있는데 힘들정도는 아니구요. 그냥 가격정도는 하는것같네요.


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, 블랙 + 블루, 1개얼마전에 구입했다가 다시 구입했습니다.
가격에 비해 무겁지만 사용하기 정말좋아요.


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 상품구매


The post 배틀피싱 LED 줌 캡라이트 HL-MT01 건전지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.